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갈치낚시 / 채비

갈치낚시 / 채비

내만 선상갈치낚시 비용 및 정보

갈치닷컴 (갈치채비)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갈치낚시의 통상적 비용은 지역마다 틀립니다. 목포권 3만원, 진해 4시간 기준 3만원, 고성 5~8만원등 낚시 가기전에 알아 보고 가는것이 제일 정확하며

미끼/채비 15,000원 정도입니다.

 

-갈치 낚시는 약간의방법만 익히신다면 남녀 노소 불문하고 심심치 않는 낚시를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배낚시지만 배멀미가 없습니다.

 

-선상이지만 야식집 식사에서 갈치회까지 골고루 입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. 한밤에 선상에서의 소주한잔 등 그리고 아이들의현장체험이나 연인들의 데이트까지 즐거운 하루밤의 여정. 즐거운 추억거리를 만드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.

 -갈치낚시 배예약 배를 예약할때는 꼭 배크기와 종류 및 시설을 먼저 문의하시는게 나을 듯 합니다

예를들어 배는 어떤 종류인가? 집어등은 무엇인가? 배는 몇톤인가? (배의크기는 최소 꼭 5톤이상의 배가 안전하고 흔들림이 적습니다)갈치 낚시배는 여러 종류가있습니다.

일반어선을 개조한 것과 낚시어선 등이 있지만 서로 장단점이 좀 있습니다.

 

갈치낚시 전용선(어선)

 장점 : 낚시하시는 자리나 통로가 넓어 낚시를 하는데 큰 불편이 없고 단체가 이용할때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

단점 : 쉬는 공간이 성인기준한 6명 정도 누울 수 밖에 없는 협소한 점이 있습니다.         

 (설마 갈치낚시 주무시러 오시는건 아니겠지만)

 

바다낚시 가이드용 배 개조

장점 : 쉴 수 있는 공간은 넓다는 점(가족이나 아이들은 실내에서 쉴수있다는점)

단점 : 낚시하는 공간의 폭이 좁아 불편하고 안전 난간이 있어서 챔질이나       

낚시하는 자세가 항상 서서 낚시를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